10 |
주문/결제/배송
|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결제/배송]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쿠폰은 결제 시, 할인/결제 정보 창에서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 하시고,
쿠폰 사용 창에서 적용하실 쿠폰을 선택하신 뒤, 쿠폰적용을 누르시면
쿠폰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코드를 받으셨을 경우 [나의강의실]-[할인쿠폰]에 쿠폰을 등록하시거나 결제 시, 쿠폰코드 입력란에 쿠폰코드를 입력한 뒤,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마다 정해진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명시된 기간 내에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9 |
주문/결제/배송
|
사이버머니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주문/결제/배송] 사이버머니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사이버머니는 결제 시, 할인/결제 정보 창에서 사이버머니 란에 사용하실 금액을 입력하신 뒤, 적용 버튼을 누르면, 적용하신 사이버머니 만큼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사이버머니는 최소 주문금액은 50,000원 이상인 결제 건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보유하신 사이버머니 현황은 [나의강의실]-[사이버머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8 |
주문/결제/배송
|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
[주문/결제/배송]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는 지원되지 않는 웹브라우저 사용 또는사내 방화벽 작동 의 두가지 경우 입니다.
1. 지원되지 않는 웹브라우저 사용 배울학 홈페이지는 Internet Explorer 10 이상, 최신 버전의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최신버전의 Internet Explorer 또는 쿠롬을 사용하여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내 방화벽 작동 시 일반 가정 또는 공용 PC가 아닌, 회사에서 결제를 진행할 경우, 회사 보안 정책에 따라 보안프로그램이 작동하여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공용망을 사용하는 PC에서 결제를 진행해 주시거나, 모바일 데이터 접속을 통해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조치사항을 진행했음에도 결제가 불가능할 경우, 배울학 고객센터 1644-4613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7 |
주문/결제/배송
|
카드결제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
[주문/결제/배송] 카드결제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배울학에서는 신용카드 결제 시, KG이니시스를 통한 결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드 결제 시, 어려움이 있을 경우 아래 링크의 'KG 이니시스 고객 결제창 오류가이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KG 이니시스 고객 결제창 오류 가이드 : https://manual.inicis.com/help/c/index.html
카드사별 결제 진행단계에서 어려움이 발생할 경우, 각 카드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6 |
주문/결제/배송
|
무통장 / 가상계좌 입금 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
[주문/결제/배송] 무통장 / 가상계좌 입금 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입금을 완료해주셔야 결제가 완료되며, 송금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고, 가상계좌의 경우 계좌가 소멸됩니다.
|
5 |
주문/결제/배송
|
무통장 입금 계좌와 가상계좌를 분실했습니다. |
[주문/결제/배송] 무통장 입금 계좌와 가상계좌를 분실했습니다.
배울학 무통장 입금 계좌는 아래와 같습니다. 은행 : 기업은행 계좌번호 : 018-155470-01-026 계좌주 : (주)배울학
가상계좌의 경우, 결제 시, 화면안내와 문자안내 외에는 가상계좌번호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나의강의실]-[주문/배송 조회] 에서 해당 주문 건을 취소 후, 재 결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4 |
주문/결제/배송
|
내일배움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
[주문/결제/배송] 내일배움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현재 배울학에서는 내일배움카드 결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또는 무통장/가상계좌 결제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3 |
주문/결제/배송
|
결제방법 또는 할부개월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주문/결제/배송] 결제방법 또는 할부개월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에 대한 결제방법 변경 또는 할부개월 변경은 불가능하며, 다른 결제방법 및 변경된 할부개월로 재 결제 후, 기존 결제내역을 결제취소하는 방법으로 변경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울학 고객센터 1644-4613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2 |
주문/결제/배송
|
결제 중 창이 종료되었는데, 재결제 하려고 보니 쿠폰과 사이버머니가 사라… |
[주문/결제/배송] 결제 중 창이 종료되었는데, 재결제 하려고 보니 쿠폰과 사이버머니가 사라…
결제 오류, 할인쿠폰 미적용 등의 사유로 결제 진행 단계에서 주문이 종료될 경우, 해당 주문 건은 입금대기로 상태가 되어 결제 시 적용한 쿠폰과 사이버머니는 사용처리 됩니다.
입금대기 상태에서 주문을 취소처리할 경우, 해당 주문에 적용된 쿠폰과 사이버머니는 복구되며, 입금대기 상태의 주문을 취소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PC에서만 가능합니다.)
1.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로 이동 2. [나의 강의실] 좌측 메뉴 중, [주문/배송 조회]로 이동 3. 우측 주문 내역 중, 원하는 '입금대기'상태의 주문 하단의 [취소]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이 취소처리 되며, 해당 주문에 적용된 쿠폰과 사이버머니가 복구됩니다.
|
1 |
주문/결제/배송
|
교재배송에 대해 궁금합니다. |
[주문/결제/배송] 교재배송에 대해 궁금합니다.
교재 배송비는 12,000원을 초과하여 교재 결제 시 무료이며,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또한 묶음배송에 따른 교재 결제금액 할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교재발송은 영업일 기준, 오후 1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서는 당일발송이 원칙이며, 오후 1시 이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다음 영업일에 발송이 진행됩니다. 교재발송은 교재 재고, 물류센터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